본문 바로가기
네이버광고/파워링크

검토용 로그인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불일치합니다.

by 카르페디엠 인생 2022. 8. 22.
반응형

검토용 로그인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불일치합니다.
검토용-로그인-정보가-등록되어-있지-않아서-심사거절됐을때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심사받다 보면

검토용 로그인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불일치합니다.라는 사유와 함께 심사가 거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많은 분들이 단순히 재심사 요청을 해서 다시 또 심사가 거절되고를 반복하는 경우가 많아서

오늘의 주제는 이럴때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파워링크는 등록한다고 바로 노출이 되는 게 아니라 여러 가지의 단계로 심사를 모두 통과받아야 광고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처음으로 진행되는 심사가 비즈채널 사이트 심사입니다.

비즈채널이란 파워링크 영역에서 검색한 유저가 광고를 클릭했을 때 연결되는 링크 주소를 말합니다.

보통은 운영 중인 홈페이지로 비즈채널을 많이들 신청하는데 블로그나, 쇼핑몰 주소로 등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는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타사의 블로그, 플레이스 주소, 카페,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주소로도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이때 처음으로 받는 심사가 비즈채널 심사이고 쇼핑몰에서 오늘의 주제와 같은 심사 거절 사례가 많이 나오는데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모든 정보를 볼 수 있는 구조로 된 사이트라면 검토용 로그인 아이디가 필요 없지만 회원제로 운영되는 쇼핑몰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결제를 할 수 없는 쇼핑몰은 꼭 검토용 로그인 정보를 기재해야 합니다.

 

 

비즈채널 심사가 모두 끝나면 그다음으로 심사를 받는 게 키워드와 소재 심사입니다.

파워링크에 등록한 사이트와 키워드의 연관성, 소재(홍보문구)의 연관성이 있어야 통과를 받을 수 있고 전혀 상관없는 내용으로 등록한 경우 여기에서도 심사 거절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키워드와 소재 심사가 거절되었을 때의 해결 방법과 조심해야 할 부분은 이번 주제와 직접 연관이 없고 글이 길어질 수 있으니 따로 포스팅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재검토요청
재검토요청

 

 

검토용 로그인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심사 거절되었을때 해결 방법

- 새 광고그룹을 클릭

- URL을 선택하세요를 클릭

- 새로 만들기 클릭

- URL 주소 입력

등록하시는 비즈채널이 성인사이트 혹은 비회원은 이용할 수 없는 회원 전용 사이트입니까? 아래에

네 아니오 버튼 중에 네를 클릭하고 테스트 계정 ID와 비밀번호를 넣으셔야 합니다.

그다음에 URL 사용 버튼 클릭하고 하루 예산 설정하신 후 저장 후 닫기를 눌러야 재검토가 진행되며 반나절에서 하루정도 심사를 받은 후 비즈채널 심사가 완료됩니다.

 

 

* 상태창에 보이는 중지:비즈채널 노출 제한이라는 글자를 눌러서 재검토 요청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렇게 하시면 심사가 또 거절될 수 있습니다.

 

 

새 광고그룹
검토용-아이디-비밀번호-입력-하는곳

 

 

 

이상으로 검토용 로그인 정보로 비즈채널 심사 거절된 사례에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키워드와 소재 심사에서 거절된 경우에는 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 정리 해보겠습니다.

 

 

검토용-로그인-아이디-문제로-심사-거절-되었을때

 

 

 

 

2022.08.04 - [기타 정보] - 키워드 검색광고 대행사를 쓰면 좋은 점은?

 

키워드 검색광고 대행사를 쓰면 좋은 점은?

네이버나 다음에서 키워드 검색광고를 하다 보면 대행사를 쓰는 업체들도 있고 직접 운영으로 스스로 운영하는 광고주님들도 있는데요. 대행사를 썼을때 어떤 점이 좋고 무엇 때문에 대행을 맡

010-3942-8877.tistory.com

2022.07.15 - [네이버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 세팅할때 주의사항

 

네이버 검색광고 세팅할때 주의사항

네이버 파워링크 검색광고를 세팅할 때 주의사항에 대해서 몇 가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도메인주소는 꼭 대표 도메인으로 등록 - 서브도메인으로 등록하면 비즈채널 심사가 거절이 되기 때

010-3942-8877.tistory.com

2022.05.24 - [네이버광고] - 네이버 검색 키워드광고 비용과 산출 방식 안내

 

네이버 검색 키워드광고 비용과 산출 방식 안내

네이버에는 다양한 검색 키워드 광고 상품이 있습니다. 1. 파워링크 2. 비즈사이트 3. 쇼핑검색광고 4. 파워컨텐츠 5. 클릭초이스 플러스 6.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7. 브랜드 검색광고 위와 같이 다

010-3942-887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