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어르신유치원 주간보호센터 네이버광고비용 안내

by 카르페디엠 인생 2022. 6. 30.
반응형

어르신유치원 네이버광고비용
주간보호센터 네이버광고비용

 

요즘 어르신 유치원이 정말 많이 생긴 거 같습니다.

얼마 전만 해도 생소한 단어였는데 지금은 각 지역마다 많은 곳들이 있고 차량이 돌아다니는 것도 많이 보이네요.

그래서 광고비용 문의도 많이 오길래 이참에 네이버에서 주간보호센터로 광고를 했을때 비용이 대략 어느 정도 나오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어르신유치원 vs 주간보호센터 네이버 광고 파워링크 비용 안내

 

상품명 : 네이버 파워링크

 

등록비용 or 가입비용 : 없습니다.

 

비용 산출 방식 : 월 단위 정액제광고가 아닌 클릭을 할 때마다 차감되는 클릭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기본 클릭당 입찰비용 : 70원부터 시작합니다.

 

광고비 결제방식 : 네이버 광고시스템에 로그인해서 광고주님이 직접 입금이나 카드 또는 페이로 충전하시면 됩니다.

키워드 등록 가능 갯수 : 최대 10만 개까지 가능하고 한 개를 등록하던 10개를 등록하던 자유입니다.

 

광고 노출 위치 :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에서 바로 첫화면에 보이며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노출됩니다.

 

키워드가 무엇인가요? : 검색할때 사용하는 단어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서 어르신 유치원으로 검색했다면 그게 키워드가 됩니다.

 

네이버광고시스템 접속 경로 : 네이버에서 네이버광고라고 검색하시면 상단에 공식 사이트가 나옵니다.

 

파워링크 대행 수수료 : 저희는 네이버 공식대행사라서 네이버에 직접 제공받고 있습니다. 광고주님은 대행 서비스 무료

 

광고 노출 순위 기준 : 클릭당 차감되는 입찰 비용이 높은 순서대로 노출이됩니다.

 

파워링크 광고비용 : 미리 선결제로 충전해둔 비즈머니에서 클릭이 된 만큼 실시간으로 차감이 됩니다.

예를 들어서 클릭당 100원짜리 키워드인데 한 달 동안 10번 클릭이 됐다면 월 광고비는 천원이 됩니다.

클릭당 1,000원짜리 키워드인데 한달동안 클릭이 0번이면 광고비는 0원이 되는 키워드도 있고

키워드마다 또는 같은 키워드라도 순위마다 가격이 천지차이이니 여건 되는 키워드를 골라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아래에는 지역별로 얼마정도에 네이버 광고(파워링크)를 이용할 수 있는지 순위별 가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부산어르신유치원 광고비용
인천어르신유치원 광고비용

위 화면에서 좌측에 보이는 가격은 파워링크 3순위 클릭당 비용이고

우측은 파워링크 5순위 클릭당 비용입니다.

부산어르신유치원 키워드 빼고는 모두 기본 입찰 가격인 70원으로 노출이 가능하네요.

 

 

 

대전어르신유치원 클릭수
울산어르신유치원 검색수

 

위 화면은 최근 해당 키워드로 몇번의몇 번의 검색이 나왔고 몇 번의 클릭이 나왔는지 대략적인 월평균 수치를 보여줍니다.

(네이버 제공) 보시면 지역명을 조합하여 (광주+어르신 유치원) 등록한 키워드는 검색이 거의 없고 클릭은 0 클릭이라 광고비는 한 달 내내 노출돼도 0원이 됩니다.

 

 

 

대구주간보호센터 클릭당 입찰비용
광주주간보호센터 파워링크 비용

위 화면도 마찬가지로 좌측은 파워링크 3순위 클릭당 입찰 비용이고

우측은 파워링크 5위 클릭당 입찰 가격입니다.

어르신 유치원보다 경쟁이 훨씬 치열하네요.

 

 

제주주간보호센터 클릭수
세종주간보호센터 검색수

위 화면은 파워링크에서 최근 한 달간 얼마나 검색 및 클릭이 나왔는지 평균 데이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의외로 수원주간보호센터가 타 지역보다 클릭수가 높게 나오네요.

 

만약 수원주간보호센터 키워드로 네이버 파워링크에 광고를 낸다면

3순위 기준으로 클릭당 7,450원 X 클릭수 13 클릭(PC 모바일 합산) = 월 광고비용 96,850원입니다.

물론 파워링크 특성상 실시간으로 변하는 입찰 가격과 매번 달라지는 클릭수로 인해 실제 등록 시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어르신유치원 전국 광고비용
어르신유치원 검색수 및 클릭수
주간보호센터 파워링크비용
주간보호센터 파워링크 클릭수

위 수치는 지역명을 빼고 그냥 어르신 유치원과 주간보호센터 키워드로 등록했을 때 파워링크 1위 ~ 5위까지의 입찰 가격과 네이버에서 제공한 월평균 예상 클릭수입니다.

 

예를 들어서 주간보호센터 키워드로 파워링크 3위 자리에 등록한다면 

대략 월평균 336,270원이 나오겠네요.

 

하지만 위 수치는 지역별 현황이 아닌 전국 기준으로 적용된 거라 실제 등록 시 많이 달라질 수 있고,

어르신 유치원 업종 특성상 전국으로 광고가 노출될 필요가 없고 일부 지역에서만 노출을 시킨다면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한 달에 몇만 원 수준으로도 광고는 가능합니다.

 

 

다양한 키워드로 어르신 유치원과 주간보호센터 업종에서 네이버 광고를 했을 때 대략적으로 나올 광고비를 알아봤는데요.

네이버 광고라고 하면 무조건 비싸다 클릭만 해도 돈이 나가니 요금 폭탄 나오는 거 아니냐고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로는 위와 같이 광고비가 높게 나오지 않습니다.(물론 업종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현수막이나 전단지 광고하는 것보다 돈도 더 적게 들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네이버 파워링크를 활용해보세요.

필요할 때만 광고 키고 필요 없을 땐 광고를 꺼둘 수 있어서 광고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광고대행이 필요하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세요.

네이버 광고 공식대행사라서 별도의 수수료 없이 무료로 대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광고주님 아이디와 업체명만 알려주시고 네이버 광고 계정에 접속할 수 있는 권한만 부여해주시면

나머지는 모두 알아서 세팅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에서 위 이미지 클릭하시면 전화 연결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