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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정보

오피스텔 아파트분양광고 이렇게 따라해보세요

by 카르페디엠 인생 2022. 5.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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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광고 지원센터

 

 

예전엔 길가에 분양 관련 현수막을 참 많이 본거 같은데.

요즘엔 확실히 줄어든 거 같습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게 이제는 다들 온라인에서 노출을 시키는 게

더 효과가 빠르고 좋다는 걸 아셔서 그렇게 변해가는 거 같고요.

 

오늘의 주제는 오피스텔 분양, 아파트 분양, 지식산업센터, 타운하우스 등..

분양 광고를 어떻게 하면 가성비 좋게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요
- 네이버 파워링크
- 다음 프리미엄링크
- 카카오 비즈 보드 배너광고
- 네이트 바로가기

 

 

1. 네이버 파워링크

분양 쪽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네이버에 검색을 통해서

정보를 얻는 일이 많기 때문에 네이버에 현장 이름을 검색했을 때 노출시키는 건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거 같습니다.

 

하지만 남들이 주로 사용하는 대표적인 단어 위주로만 등록한다면

과도한 클릭 비용이 부담이 될 수 있으니

가급적 저렴한 세부키워드도 많이 활용하시는 게 좋은데요.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는 별도의 등록 비용이나 가입 비용이 없고

검색한 유저가 광고 영역에서 클릭을 해서 유입할 때만 건당 70원씩

미리 충전해둔 비즈 머니에서 실시간으로 돈이 차감되는

CPC방식의 상품입니다.

 

그래서 검색은 많아도 실제 클릭이 없다면 돈이 나가지 않는다는

장점을 최대한 많이 활용하시는 게 좋아요.

 

현수막 광고처럼 관심이 있던 없던 강제로 보이는 형태로 노출하는 것처럼

네이버에서 뭔가를 검색했을 때 클릭은 안 해도 쓱~ 지나가면서 보이기만 해도

업체 전화번호와 함께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도 하고

 

며칠에 한번 검색할만한 세부키워드라도

개수가 몇백 개 ~ 몇천 개씩 된다면 티끌모아 태산처럼 제법 많은

고객을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어떤 식의 키워드로 광고를 세팅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거나

키워드 발굴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은 연락 주시면

파워링크 최적화 세팅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광고

 

 

2. 다음 프리미엄링크

다음과 네이트가 제휴되어 다음에만 광고를 내도 네이트까지 같이 노출이 되며

네이버 파워링크와 거의 유사한 광고 상품입니다.

 

개중엔 요즘 누가 다음을 보냐고 네이버만 해도 되는 거 아니냐고 하실 수 있는데

 효과의 기준을 많은 유입수에 둔다면 네이버가 좋은 게 맞지만

투자 대비 효과를 기준으로 한다면 다음이 더 좋습니다.

 

네이버는 많은 사람들이 입찰 경쟁을 해서 클릭당 기본 1천 원 ~ 3천 원대

더 비싼 건 5천 원대까지 나오는 키워드도 있는데

똑같은 키워드를 다음에 등록하면 몇백 원이면 노출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다음이 가성비가 좋고 소액으로도 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같이 하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다음이 한창 유명할 때 카페랑 한메일을 쓰던 사람들의

나이가 현재 40대 ~ 50대가 되었는데 아직도 그 나이대의 분들은

다음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저도 포함되네요 ^^;

 

 

다음 프리미엄링크 광고

 

 

3. 카카오 비즈 보드 배너광고

모바일로 카톡을 사용하시다 보면 상단에 가로로 긴 배너광고가 나오는걸

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이건 뭔가를 검색해서 노출되는 건 아니고

그냥 카카오에서 알아서 관심 보일만한 유저들에게 무작위로 노출시켜주는 광고입니다.

 

파워링크나 프리미엄링크는 검색을 했을 때만 보이기 때문에

노출에 한계가 있는데 이건 검색을 안 해도 바로 보이기 때문에 노출량은

검색광고보다 훨씬 높다는 게 장점인데

단점으로는 광고비용이 더 비쌉니다.

 

하루 한도는 최소 5만 원부터 세팅 가능하고

하루에 100만 원은 우습게 쓸 수 있고 천만 원 이상도 사용이 가능한 광고예요.

그래서 대부분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광고가 많이 보이기도 하는데

 

분양 업종으로 비즈 보드를 추천드린 이유는

리타겟팅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리타겟팅이란 내 사이트에 들어온 사람들을 추적해서

배너로 쫓아다니면서 2차, 3차로 다시 유입할 수 있게

따라다니는 광고를 말하는데요.

 

네이버 파워링크에서 현장 이름을 검색하고 내 사이트에 들어온 사람이라면

적어도 관심이 있으니 들어온 것일 테니 이런 사람들한테

배너로 더 자주 노출을 시켜준다면 다시 한번 관심을 갖고

연락을 할 수 있게 확률이 올라가서 분양 업종에서 많이 믹스해서 

진행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카톡에만 노출되지는 않고 다음 사이트 메인에 노출되는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도 있는데 여기도 리타겟팅을 활용해서 세팅 가능합니다.

한번 들어왔다 나갔는데 두 번째 방문했다면 콜로 연결될 확률이 높아지니

금전적인 여건만 되신다면 같이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4. 네이트 비즈 바로가기

네이버에도 없고 다음에도 없는데 유일하게 네이트에서만

최상단에 한 업체만 단독으로 노출시킬 수 있는 광고 상품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본사 또는 공식업체만 상단에 바로가기 형태로

노출시켜주는 서비스가 있고 이런 건 상호명, 업체명, 서비스명으로만

노출이 가능하지만 네이트는 일반 키워드로도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현장 이름을 검색했을 때와 같이 원하는 특정 키워드로

돈을 내고 상단 자리를 사용할 수 있는 건데요.

 

클릭당 과금이 아닌 월 정액제 광고 상품이라

저희가 할인도 많이 해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 네이트만 노출되는데 이게 의미가 있겠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여러 업체가 중복으로 노출되는 게 아니라 한 개의 업체만 단독 노출되고

남들과 차별화가 된 틈새를 공략한다는 의미로 해보셔도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한 달에 몇만 원 수준이면 광고 등록 가능하시고

매번 옮기는 현장마다 미리 선점하실 수도 있습니다.

 

상단에 한 업체만 노출이 되면 공식 사이트와 같은 느낌으로

보일 수 있어서 투자 대비 효과는 좋습니다.

 

 

네이트 비즈 바로가기 광고

 

 

이렇게 다양한 상품으로 분양 쪽 홍보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렸는데요

광고 외에도 분양 홈페이지 제작도 가능합니다.

 

제작 비용은 20만 원 + 1년 호스팅 사용료 54,000원이면

분양 홈페이지 제작도 가능합니다.

 

매번 현장 옮길 때마다 리뉴얼해서 사용하시면 되고

호스팅 1개당 홈페이지 1개가 연결되니

기존 사이트 지우고 리뉴얼한다면 다음 현장은 20만 원에

제작해드릴 수 있으니 필요하시면 같이 말씀 주세요.

 

광고대행 수수료는 네이버, 다음카카오, 네이트에서 별도로 저희에게

제공하고 있으니 광고주님은 모든 서비스 무료이고

순수 광고비만 직접 포털사이트에 충전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모바일에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화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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