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는 CPC 상품으로 클릭을 할 때마다 과금이 되는 클릭당 과금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기본 입찰 시작 금액은 70원부터 시작하는데 단가가 높을수록 광고 노출 되는 순위도 올라가는
실시간 입찰 방식이라 등록하는 키워드에 따라 비용이 모두 달라집니다.
* 네이버 파워링크 클릭당 비용이 책정되는 기준은?
- 광고를 내고 있는 업체들이 결정합니다. 광고를 신청한 업체들이 아무도 없으면
그 키워드는 최저 단가인 70원만 해도 노출이 되기 때문에 기본 단가로 하시면 되고
광고를 신청한 업체가 노출되는 자리(PC 7~10위까지, 모바일은 3~5위까지만 노출) 보다 많으면
해당 순위 안에 진입을 못했을 때 더 보기 버튼을 눌러 뒷페이지에 나오기 때문에
입찰 단가를 올려야 합니다.
* 네이버 파워링크 클릭당 비용은 얼마씩 나가나요?
- 누를 때마다 차감되는 금액은 밑에 업체 입찰 비용에서 플러스 10원이 적용되어 차감됩니다.
예를 들어서 내가 클릭당 1,000원으로 해놨는데 내 밑에 노출되는 업체가 500원으로 해뒀다면
내 광고를 클릭했을 땐 510원씩 차감이 되고 내가 제출한 1,000원씩 나가지는 않습니다.
* 네이버 파워링크 클릭당 비용은 최소 얼마이고 최대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 최소 시작 금액은 70원부터 시작해서 최대 10만 원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물론 위에 언급해 드린 대로 10만 원씩 써둔다고 실제 클릭 됐을 때 그 정도까지 나가지는 않고
차순위(밑에 순위) 업체가 제출한 금액에서 +10원만 적용되니 미테 업체 금액을 알아야
실제 차감되는 단가를 알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파워링크 순위마다 클릭당 비용 조회하는 방법은?
- 순위마다 단가 조회를 해보려면 광고플랫폼에서 직접 키워드를 등록해야 알 수 있습니다.
캠페인과 그룹이 모두 생성되어있어야 하며 새 키워드 버튼을 눌러서 원하는 키워드를 등록하신 후
좌측 체크박스 체크해서 입찰가변경 - 입찰가 개별 변경 메뉴에 순차적으로 들어가면
키워드의 순위마다 단가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는 실시간 입찰 방식이라 여기에서 조회되는 입찰 비용은 현재 값은 아니고
최근 28일간의 평균값이라 실제와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대략 이 정도 하는구나.. 하고
예측만 하시면 되고 심사 완료 후 해당 금액으로 실제 노출은 몇 위에서 되는지 체크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파워링크는 클릭당 입찰 비용이 높은 순서대로 노출이 되는데
특정 키워드에서 원하는 순위로 고정으로 노출하는 방법은 따로 없습니다.
만약 원하시는 키워드와 순위가 있고 이를 유지해 줄 대행사가 필요하다면 연락 주세요.
자동화된 프로그램으로 특정 순위 유지될 수 있게 집중 관리 가능하고
대행 수수료는 무료, 프로그램 사용료도 무료로 지원해 드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받는 수수료로 운영되고 있는 네이버 공식대행사라서
별도의 추가 비용은 없으니 안심하고 연락 주세요.
[네이버광고/파워링크] - 네이버 파워링크 노출이 안되는 원인 정리
[네이버광고/파워링크] - 네이버 파워링크 하루예산 설정 방법 안내
'네이버광고 > 파워링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확장검색(네이버 파워링크) 때문에 광고 노출이 안될 때 해결 방법 (2) | 2024.10.22 |
---|---|
네이버 파워링크에서는 키워드라는게 있던데 이건 무엇인가요? (0) | 2024.07.30 |
네이버 파워링크 캠페인은 무엇이고 어떤 구조로 되어있나요? (0) | 2024.07.29 |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중인데 어떤 관리를 해줘야 하나요? (3) | 2024.07.23 |
네이버 파워링크에 이미지를 삽입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4.07.18 |
블로그로 파워링크에 광고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0) | 2024.07.17 |
네이버 파워링크 지역 설정하는 방법과 노출현황보기는 어디에 있나요? (1) | 2024.07.16 |
파워링크 부정클릭 당했을 때 신고하는 방법은? (0) | 2024.07.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