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88

네이버 파워링크 하는 방법 안내 4편 안녕하세요 지난 3편에 이어 바로 4편을 준비하려 했는데 12월에 굉장히 바쁜 시기라서 이제야 파워링크 마무리를 하네 요 ㅎ 지난 3편에 예고드린바와 같이 오늘은 파워링크를 등록했을 때 심사 거절되는 사례와 해결 방법 그리고 노출매체 전략은 어떻게 세팅하면 되는지를 설명드리겠습니다. 1. 파워링크 심사 거절되는 사례 - 대표 도메인으로 안하고 세부 도메인으로 등록 비즈채널을 등록할때 블로그로 광고 신청한 분들이 많이 여기에서 막히는 경우를 봤습니다. 블로그는 도메인주소의 끝이 아이디로 된 경우가 많은데 딱 여기까지만 주소 입력을 해야 하는데 모르고 서브 주소까지 모두 입력한 후 등록 신청하시면 100% 등록 거절됩니다. 제 블로그 주소를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010-3942-8877.tistory.com .. 2022. 12. 28.
네이버 파워링크 하는 방법 안내 3편 안녕하세요. 지난 2일 동안 네이버 파워링크하는 방법 안내에 대해서 1편과 2편으로 나눠서 글을 써봤는데요 오늘의 3편을 끝으로 파워링크 진행하는 방법 안내는 마무리하려고 했는데 쓰다 보니 또 알려드리고 싶은 내용이 아직 많이 남아있어 하나로 몰아서 글을 쓰면 너무 길어질 수 있으니 4편으로 이어가겠습니다. 지난 글을 아직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 주소 남겨드릴 테니 활용해보세요. 네이버 파워링크 하는 방법 안내 1편 (가입 및 충전 방법) 바로가기 클릭 네이버 파워링크 하는 방법 안내 2편 (광고 세팅 방법) 바로가기 클릭 지난 시간에 파워링크에 접속해서 가입하는 방법과 충전하는 방법 세팅하는 방법까지 모두 안내를 해드렸는데 오늘은 노출이 된 이후에 파워링크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또는 보고서는 어떻게 볼 수.. 2022. 11. 11.
네이버 파워링크 하는 방법 안내 2편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는 파워링크 세팅하기 위해서 준비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파워링크 세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직 1편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1편을 먼저 보고 오시면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거에요. 네이버 파워링크하는 방법 안내 1편 바로가기 클릭 네이버 파워링크를 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아셔야 하는 용어가 있는데요 캠페인, 그룹, 키워드, 소재, 확장 소재, 품질지수라는 게 있습니다. 캠페인과 그룹은 쉽게 설명하면 컴퓨터 폴더 같은 개념입니다. 하나의 폴더에 여러 가지 파일을 담듯이 1개의 캠페인에 여러 그룹을 생성할 수 있고 가장 상위에 보이는 1차 폴더를 캠페인이라고 부르고 1차 폴더에 들어가면 2차 폴더인 그룹이 나오는데.. 2022. 11. 10.
네이버 파워링크 하는 방법 안내 <1편> 검색광고 상품중에 가장 대표적인 게 네이버 파워링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보가 필요할때는 대부분 네이버에 검색을 먼저 해보게 되는데 이때 내가 운영 중인 사이트 또는 쇼핑몰을 먼저 나오게 할 수 있다는 메리트 때문에 많은분들이 이용 중인 거 같습니다. 사업을 하시면서 아직 네이버 파워링크를 이용못해본 분들이 계시는 거 같아서 간단하게 네이버 파워링크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보겠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하는 방법 안내 1편 1. 광고주 가입 검색창에 네이버광고라고 검색하시면 상단에 공식 사이트 주소가 하나 나오는데 이곳에 광고주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가입을 하실때는 사업자 정보로 가입을 해서 세금계산서를 받으셔도 되고, 사업자가 없이 일반 가입으로도 광고는 가능하니 상황에 맞게 가입해주시면 되며 가입 .. 2022. 11. 9.
네이버 클릭초이스 플러스, 상품광고 상품 종료 안내 펜션에서 광고할 수 있던 모바일 광고 상품인 네이버 클릭초이스 플러스 상품과 쇼핑몰에서 등록할 수 있었던 클릭초이스 상품광고가 모두 돌아오는 22년 11월 30일 날짜로 노출을 종료한다고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그동안 파워링크보다 더 낮으면서 모바일을 집중 공략할 수 있어서 많은 광고주님들과 함께 하던 상품인데 구 광고관리시스템을 통해서 운영할 수 있던 두 상품을 단종시키면서 구 시스템도 12월 15일부터는 더 이상 운영을 안 한다고 합니다. 11월 30일부터 노출도 종료되고 더 이상 등록이나 수정이 불가하고 12월 15일부터는 구 광고 관리시스템에 접속 자체도 안되게 막힌다고 하니 광고가 필요한 광고주님들은 네이버 파워링크와 쇼핑 검색광고로 이참에 다시 세팅해서 심사를 받아두시는 게 좋을 거 같고요. 1.. 2022. 10.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