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 광고

다음광고 프리미엄링크 카카오모먼트 충전 방법 안내

by 카르페디엠 인생 2022. 8. 11.
반응형

다음광고 충전 방법 안내
다음광고-충전-방법-안내

 

다음카카오에서 운영하는 상품이 반복되는 시스템 변경으로 인하여 충전방법을 찾지 못하고 문의 오는 경우가 많아서 오늘의 주제는 다음 광고 충전 방법으로 정했습니다.

 

먼저 다음 계정을 접속하는 방법도 계속 달라지고 있어서 이 부분도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접속 방법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1. 다음광고 프리미엄링크 카카오 모먼트 접속하는 방법 안내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 첫번째 : 다음 사이트 첫 화면에 접속하시면 가장 하단 부분에 비즈니스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거길 클릭하시면 카카오 비즈니스 계정으로 접속이 되면서 상단에 시작하기, 채널, 광고, 서비스/도구, 파트너 지원이라는 메뉴가 보이는데 그중에 광고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다음카카오에서 운영하는 모든 상품이 나옵니다.

프리미엄링크에 접속하려면 키워드 광고를 선택하시면 되고 카카오모먼트(배너)를 접속하려면 카카오비즈보드 또는 디스플레이 광고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우측 하단에 키워드광고 시작하기 또는 디스플레이광고 시작하기라는 버튼이 생기고 이걸 눌러서 계정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 두 번째 : 다음 검색창에서 광고라고 검색하시면 프리미엄링크 우측에 신청하기 버튼이 보이는데 이걸 눌러서 들어가면 마찬가지로 위와 같이 우측 하단에 키워드 광고 시작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그거 눌러서 접속하시면 되고

카카오 모먼트 접속방법은 다음 검색창에서 비즈보드 라고 검색하시면 상단에 공식사이트 배너가 나오는데 이걸 눌러서 들어가면 우측 하단에 비즈보드 시작하기라는 버튼이 있으니 그걸 클릭해서 계정에 접속하시면 되고

카카오모먼트 디스플레이는 상단 광고 메뉴에서 디스플레이를 클릭하신 후 접속하시면 됩니다.

 

 

 

2. 다음 광고 프리미엄링크 카카오 모먼트 광고비 충전하는 방법 안내

 

- 프리미엄링크 충전 방법 : 위에서 설명한 대로 계정에 접속하면 계정 이름이 보이는데 그걸 클릭한 후 들어가서

좌측 메뉴 하단에 보이는 설정 - 광고 캐시 관리 - 충전 버튼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되고

결제 수단은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중 편한 걸로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시는 게 있는데 충전 버튼을 누르면 처음엔 카카오페이만 선택할 수 있게 나오고 나머지 결제 수단은 감춰져 있어서 이거 카카오페이를 안 쓰면 결제 못하냐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일반 신용카드랑 무통장입금은 기타 결제를 누르면 메뉴를 찾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변경된 부분이 있는데 예전 다음 프리미엄링크는 가상계좌를 생성하면 변경 없이 계속 고정된 계좌로 사용할 수 있었는데 지금 새로운 버전의 계정에서는 1회용 가상계좌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서 10만 원짜리 가상계좌를 발급받았다면 10만 원만 입금이 되고 금액이 불일치하면 입금 자체도 안되며 한번 쓰고 나면 없어지는 계좌라서 다음에 입금할 때는 또다시 계정에 접속해서 위와 같이 반복해야 합니다.

서비스가 더 좋아져야 하는데 이 부분은 후퇴되는 느낌이라 이해가 안 가는데 많은 분들이 불편해하고 있으니 카카오 측에서는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카카오 모먼트 충전 방법 : 프리미엄링크와 마찬가지입니다. 계정 이름 클릭하신 후 설정 - 광고 캐시 관리 - 충전 버튼 눌러서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특이사항으로는 어떤 계정은 카드결제랑 무통장입금이 모두 가능한데 어떤 계정은 카드결제만 가능하게 나오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이유는 사업자로 가입된 계정은 둘 다 결제가 가능하고, 주민번호로 일반 가입한 계정은 카드 결제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배너-클릭하시면-전화-연결-됩니다.

 

 

 

다음카카오 광고 대행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공식 대행사 소속이라 별도의 대행 수수료 없이 모든 서비스 무료로 도움드릴 수 있으며 직접 광고 비용을 카카오 측에 충전만 해주시면 되고 별도의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 전혀 없으니 안심하고 편하게 연락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