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4

네이버 검색광고용 홈페이지제작 안내 이번 주제는 네이버 검색광고를 하는데에 있어 꼭 필요한홈페이지제작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제작은 간단하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 임대형 홈페이지두번째는 - 독립형 홈페이지 둘다 장단점은 있습니다. 임대형은 초기에 목돈이 들어가지 않는다는게 장점이지만단점으로는 말 그대로 임대형이라매월 또는 년단위로 돈을 계속 내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매월 3~5만원을 임대료로 내면서홈페이지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사업을 오래 지속하는 업체가 아닌 경우에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독립형 사이트의 경우 초기 1회에 제작비용을 내고 임대료 없이평생 사용하는 사이트로 개인 소유가 됩니다. 다만 유지비용으로 매년마다 도메인비용과 호스팅 사용료를 지불해야 하는데보통은 도메인비용으로 매년 1.. 2018. 12. 27.
블로그광고 상위노출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요 며칠 연말이랑 크리스마스 때문에일정이 많이 생겨 제법 바쁜 시간을 보내다 이제서야포스팅을 다시 이어가네요. 오늘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블로그광고 상위노출 방법에 대해서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블로그 상위노출 관련 팁 같은걸 안내해드리려고 했지만이게 쉽게 배운건 아니라 무료로 모두 오픈해드리는건 어려움이 있고다만 광고가 필요하신분들께 어떻게 신청하는지 정도와비용은 대략 어느정도 하는지 안내해드리는 정도까지만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제가 블로그를 상위에 노출시킨 성과를 먼저보여드리는게 맞을거 같은데요 제 주력 업종의 키워드는 현재 대부분이 1위 ~ 4위권(1페이지)에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몇가지만 캡쳐해서 보여드리자면.. < 위 이미지는 키워드광고 검색시 블로그영역 3위에노출이 .. 2018. 12. 26.
카카오키워드검색광고 다음클릭스 바로가기 안내 다음카카오에서 운영중인 키워드검색광고 다음클릭스 바로가기 안내해드립니다. 예전에는 간단하게 1~2번의 클릭으로 바로 접속이 가능했는데지금은 화면 UI가 변경되면서 조금 복잡해졌다가 또 최근에 다시 한번 바껴서 많은분들이 다음클릭스 바로가기에혼선이 있는거 같아서 정리해드립니다. 카카오키워드검색광고 다음클릭스 바로가기 절차1. 검색창에 광고 라고 검색2. 프리미엄링크 우측에 있는 신청하기 클릭3. 화면 중앙에 있는 키워드광고 시작하기 클릭4. 카카오키워드광고 다이렉트 로그인 위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예전에 보이던 다음클릭스 바로가기 화면으로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만약 배너광고(카카오모먼트)를 접속하고자 한다면위에 1~2번까지는 똑같이 따라하시고 1. 우측 상단에 있는 서비스소개에 마우스 가져가기2. 좌측 메.. 2018. 12. 5.
다음카카오 공식 광고대행사 마케터 진팀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카카오에서 운영하는 광고를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공식 광고대행사 마케터 진팀장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신규 광고주님들께 연락이 오면 거기가 다음광고 하는곳인지뭐하는곳인지 물어보는 분들이 요즘 간혹 계셔서 진팀장이 믿고 광고를 맡겨도 되는지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먼저 다음카카오에 광고대행사는 두가지가 있습니다.1. 다음카카오 공식 광고대행사2. 일반 광고대행사 두가지의 가장 큰 차이점은 다음카카오와 제휴가 되어있는지 아닌지의 여부이며 공식광고대행사의 경우다음카카오에서 제공하는 광고 계정에서공식대행사 리스트를 보시면 바로 아실 수 있습니다. 또다른 차이점은 결제 방법이 다른데요.다음카카오 공식 광고대행사는 절대로 직접 결제를 받지 않고카카오로 입금이나 카드결제를 할 수 있게 안내를.. 2018. 12.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