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10

네이버파워링크가격 CPC기준 안내 네이버파워링크가격과 CPC단가를 책정하는 기준에 대해서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네이버에는 예전에 월 정액제로 진행되는 상품들이몇 몇 있었는데 지금은 모두 사라지고 오로지 CPC방식의상품들만 남아있습니다. 플러스링크, 플러스프로, 로컬링크 등..의 네이버 월정액제 광고상품들단종된지 너무 오래되서 상품명도 가물가물하네요 ㅎ (파워링크 기본 단가의 모습) CPC : cost per click(클릭당 과금방식)처음 이런 방식이 도입된건 아주 예전에 인기였던오버추어광고로 기억합니다. 그전까지는 국내에서 월 정액제광고 위주로 진행을 했었는데언젠가부터 오버추어라는 상품이 생기면서 네이버의 상단다음의 상단, 네이트, 야후 등 국내에서 인기있는 포털사이트의상단은 모두 오버추어로 통일됐고 한개의 광고만 진행해도모든 포털사이.. 2018. 11. 30.
네이버키워드광고 파워링크 키워드발굴 팁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키워드광고 파워링크의키워드 발굴하는 팁을 몇가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키워드라는것은 하나의 단어입니다.사전적 의미로는 검색을 할때 접근점으로 쓰는 단어를 뜻하며유저들이 뭔가 궁금한게 있을때 네이버에 검색을 하는데이때 키워드를 중점으로 검색이 이뤄집니다. 파워링크는 검색광고 또는 키워드광고라고도 부르며검색을 통해 노출이 되는 광고라서키워드를 어떻게 등록하느냐가 효과 여부에굉장히 중요하게 작용됩니다. 키워드는 대표키워드와 세부키워드로 분류가 되며 대표키워드는 검색량이 많고 홍보하고자 하는 업종의주력 키워드라서 경쟁업체가 많이 몰려있습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는 클릭당 입찰가격이 높은 순서대로 노출되는실시간 입찰 방식이라 경쟁업체가많이 몰릴수록 단가가 높아집니다. 대표키워드를 사용할때그냥 .. 2018. 11. 29.
네이버 다음 지도상위노출 광고 팁 네이버 지도에 노출하는 방법과다음지도에 노출하는 방법 그리고 지도상위노출하는 방법에 대해간단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먼저 각 포털사이트에 지도등록을 먼저 하셔야 하는데요네이버는 검색창에 스마트플레이스 라고 검색하시면 되고다음은 검색창에 검색등록 이라고 검색하시면 무료등록 사이트가 나오니등록을 먼저 해두셔야 합니다. 네이버랑 다음에 지도등록을 신청하시면 2일~1주일 내로 등록이 완료되는데심사를 거친 후 반영이 되며 심사에서 거절이 되면 재심사 또는 재등록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1. 네이버지도 등록 방법 안내 위 캡쳐화면처럼 검색을 하신 후 사이트 접속을 해주시고 상단 메뉴에 있는 신규등록 버튼을 눌러줍니다. 현재 네이버지도에 등록이 되어있는지 아닌지 절차를 거친 후등록을 할 수 있게 되는데요 네이버 지도에.. 2018. 11. 28.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쇼핑검색광고 키워드 추가 네이버에는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이라는 무료 쇼핑몰이 있습니다.쇼핑몰을 개설하시면 네이버 쇼핑영역에서 무료로 노출이 시작되는데노출이 많이 된다고 돈이 나가는건 아니고많은 사람들이 클릭한다고 돈이 나가는것도 아니고오로지 판매가 됐을때만 건당 1~5%정도의 판매 수수료만 내면 되는데요. 너무 많은 상품이 등록 되어있다보니어떻게 하면 위에 노출을 시킬 수 있을까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다네이버 쇼핑검색광고라는 유료광고를 신청하게 됩니다. 언뜻보면 네이버 파워링크와 비슷해서캠페인이랑 그룹 만들고 키워드 등록해서 이용하면 될거 같은데아무리 찾아도 쇼핑검색광고는 키워드 추가하는 버튼이 없어서찾아 해매시는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결론부터 이야기 드리자면 네이버쇼핑검색광고는키워드 추가 방법이 없습니다. .. 2018. 11. 27.
다음로컬광고(지도광고) 모바일 1위노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로컬광고(지도광고) 상단에 노출이어떻게 이뤄지는지 캡쳐 화면을 통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요즘엔 PC보다 모바일에서 먼저 나오기를 많은분들이원하시는데 아쉽게도 다음에서 운영되는 프리미엄링크 상품은PC는 상단, 모바일에서는 중단 또는 하단에 노출이 되고다음지도광고가 가장 상단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1. 프리미엄링크와 차이점- 다음로컬광고는 월 정액제 프리미엄링크는 클릭당 과금(CPC)방식입니다.월 정액제 상품이라는건 말 그대로 기간을 두고클릭수에 상관 없이 고정으로 노출이 된다는것이고구입한 순위로 24시간 월 단위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다음지도광고비용- 저렴한건 월 1만원대부터 시작해서비싼건 100만원대의 키워드도 있는데키워드마다 조회수마다 가격이 모두 다릅니다. 또한 같은.. 2018. 11. 26.
네이버검색광고 가격조회 바로가기 네이버검색광고 파워링크 상품의 가격 조회하는 방법 안내활동을 하다보면 네이버검색광고비가 얼마냐고문의하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런데 네이버검색광고라는건 별도의 비용이 정해져있는게아니기 때문에 그렇게 질문하시면 답변드리기가 매우 어려워요 ㅠ 마치 중국집에가서 밥값이 얼마냐고 묻는것과 같은건데요중국집에도 짜장면이 있고, 짬뽕, 탕수육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고가격도 모두 다르기 마련인데 무작정 네이버검색광고 얼마냐고물어보시는분들이 많이 있어서 견적요청 받는 방법또는 직접 가격을 조회해보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견적을 받고 싶을때는 네이버 파워링크에무슨 키워드 몇순위로 등록했을때 한달에 대략적으로 얼마?이렇게 질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가격을 어떻게 조회하는지 절차대로 적어드릴테니따라해보세.. 2018. 11. 16.
네이버 파워링크 사기당하지 않는 방법 네이버는 파워링크라는 클릭당 과금방식의 상품이 있습니다.그런데 계속적으로 파워링크를 월 정액제로 속여서 판매하고중간에서 돈을 가로채가는 못된 회사들이 있는거 같아서사기 피해를 예방하고자 글을 남겨봅니다. Q. 파워링크는 어떤 광고인가요?A.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검색광고 상품으로 광고 영역에 노출되는홈페이지를 클릭해서 유입이 되면 건당 얼마씩 충전된 비용에서실시간으로 돈이 차감되는 CPC방식의 상품입니다. Q. 정액제 광고와 다른점은 무엇인가요?A. 월 정액제광고 상품은 24시간 고정으로 같은 영역같은 순위에서 고정 노출이 될 수 있지만클릭을 할때마다 과금이 되는 파워링크는클릭당 단가가(입찰가) 높은 순서대로 노출이 되고실시간으로 입찰가 변경(순위변경)을 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정으로 몇순위에 24시간 항상.. 2018. 11. 15.
네이버광고 상품 종류 및 특장점 안내 언제부터인가 검색광고하면 사람들은 네이버를떠올리곤 하는데요. 네이버에는 어떤 광고 상품이 있고각 각의 상품들마다 장단점은 무엇인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파워링크 유형- 네이버 통합검색창에 뭔가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상품으로PC와 모바일에서 같이 노출됩니다. 별도의 등록 비용은 없고 네이버에 회원가입하신 후광고세팅을 하고 충전을 해서 반나절 정도 심사를 받으면노출이 되는데 누군가가 광고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유입이 된다면그때마다 건당 70원씩 충전된 비용에서 차감이 되는CPC(클릭당 과금방식) 상품입니다. 광고가 노출되는 순위는 클릭당 입찰가격이 높은 순서대로노출이 되는 실시간 경쟁입찰 방식으로경쟁이 치열한 업종의 키워드는 한번 클릭당 몇만원씩하기도 합니다. 물론 클릭수가 많이 나오는 쇼핑 업종은.. 2018. 11. 14.
네이버광고관리시스템 접속 및 사용방법 안내 네이버광고관리시스템 쉽게 접속하는 방법과 각 기능들에 대해서 어떻게 사용하는지간단한 팁과 함께 정보 공유차 글을 작성해봅니다.접속경로먼저 절차대로 설명드릴테니 활용해보세요. 1. 네이버 검색창에서 네이버광고 라고 검색2. 상단에 나오는 공식사이트 주소를 클릭3. 로그인 후 광고관리시스템 클릭 하시면 됩니다. 만약 아직 가입을 안하셨다면 사업자 또는 일반가입으로신규가입을 하셔야 하며간편하게 가입을 하고 싶으시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버튼을 눌러서 네이버 이메일 아이디와 연동해서사용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네이버광고관리시스템은 자주 접속하셔야 하기 때문에즐겨찾기를 해두시거나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만들어두시면 좀 더 편리하게 접속하실 수 있고로그인창 바로 위에 있는 아이디저장.. 2018. 11. 13.
다음검색광고 프리미엄링크 신청하기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매번 잊을만 하면 하나씩 글을 작성하게 되는데오랜만에 작성하는만큼 다음 검색광고 상품인프리미엄링크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남겨드리겠습니다. 다음광고는 네이버와 다르게 클릭당 과금방식의 상품과월 정액제로 진행되는 CPT상품이 있습니다. 둘다 다음과 네이트에 모두 동시노출되는데오늘은 클릭당 과금되는 CPC방식의 프리미엄링크에 대해서작성해보겠습니다. 1. 프리미엄링크 가입방법- 다음 검색창에서 광고 라고 검색- 프리미엄링크 우측에 있는 신청하기 버튼 클릭- 우측 상단에 있는 광고관리플랫폼 클릭- 카카오키워드광고 클릭- 광고주 신규가입 클릭- 팝업창에서 3개의 약관 동의- 사업자가 있다면 사업자 번호 입력 후 가입 없다면 개인 눌러서휴대폰 인증 후 가입- 가입 정보 모두 입력 후.. 2018. 11. 8.
반응형